본문 바로가기

맛집

제주도 동문시장 야시장 먹거리들!

안녕하세요 잡다허당입니다^^

오늘은 제주도 동문시장 야시장 먹거리들을 소개해드릴께요!

 

다먹어보진 못했지만 다른 블로거님을 통해 ㅎㅎㅎ

찾아보고 머 먹을지를 고민하다가 

한라봉쥬스,오징어,랍스타치즈구이를 사먹었어요!

 

배가 너무 부른상태라 아쉽게 ㅠㅠ 다른것들은

구경만하고 왔답니다. 너무 비싸진 않고 구경하는맛도 

있는 제주도 동문시장 야시장 이였습니다. 너무 크지도 작지도 않아서

시장에서 간단히 먹을수 있는 음식들이 많았습니다.

 

 

제주도 동문 재래시장 야시장 영업시간 5월~10월은 19:00 ~24:00

야시장이라 그런지 7-12시 까지 한다고합니다.

 

제가 갈때는 9시에 갔었는데 다 팔린곳도 있어서.. 6시에 슬슬 구경하시다가

사 먹는것도 추천해드립니당! 

 

동문시장 야시장을 구경해보니, 흑돼지,한라봉,전복등 

고기류가 많았습니다! 마라샹궈도 팔고 잇었네요 ㅎㅎ!

 

전복 주먹밥도 인기가 많죠. 전복컵밥??볶음밥 같은것도 인기가 많았습니다. 

저희가 사먹은 통오징어구이 약간 매콤해서 

바로바로 먹는게 맛있는 음식같아요.

식으니 ㅠㅠ 그닥이였어요..

 

오겹살말이?? 요음식도 인기가 많고 맛이 좋다고 

들었답니다..ㅎㅎ 멀 먹을지 고민하다가 사진만 찍었습니다.

 

한라봉을 통째로 갈아서주는 한라봉 쥬스 ㅎㅎㅎ 생각보다

넘달고 맛있었어요!! 좋은 픽 ㅎㅎ

 

눈과 코가 즐거웠던 랍스타 요리 

생각보다 ㅠㅠ맛은 그닥이였어요...ㅎㅎ 그래도 

분위기 좋게 한마리와 옥수수를 줘서 양은 괜찮은편!

 

가격은 반마리당 9900원 ㅎㅎㅎ 반바리만

사시는게..나았을듯요 ㅠ

 

 

호텔에 와서 이것저것 먹고 오랫만에 복숭아 소다를 먹었씁니다:)

다음날 날씨가 너무 좋아져서 사진 올려요 ㅎㅎ!!

 

 

야시장구경하고 이것저것 먹고 좋은

힐링의 시간을 보냈습니다:)  경치도 날씨가 좋으면 멋진 

제주도 시내인것같아요. 

 

비가 많이 내리네요. 비조심 하시고, 즐거운 한주보내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