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순한 브링그린 사철쑥 카밍 수분크림 1+1후기

안녕하세요 잡다허당입니다.

 

오늘은 올리브영 1+1 세일때 구매한 

순한 브링그린 사철쑥 카밍 수분크림 1+1후기를 써보려고해요.

 

전 민감성+복합성 수부지 타입이에요!

수부지로 유명한 수분크림이라 구매하게 되었어요.

성분이 착하고 써보니 봄~가을이 적당할꺼같아요.

 

 

약간 건조해요 ㅠㅠㅠ..제가 겨울엔 극 건조해서 ㅎㅎ

오일과 섞어 쓰면 좋을듯 합니다!

올리브영에서 구매한 제품인데요. 하나는 튜브타입, 하나는 통에 들어 있어요.

 

54% 쑥성분이 들어있어서 쑥향이 나요 ㅎㅎㅎ 정말 수분감이

많아서 쓰기 좋았어요. 피부에도 트러블이 나지도 않았구요.

겨울에 쓰기는 조금 건조할뿐 

 

성분도 착하고 가성비 좋은 수부지 수분크림이라 

추천해드립니다:) 따뜻해지면 써보셔용!! ㅎㅎ 수분가득 촉촉해유

 

 

순한 브링그린 사철쑥 카밍 수분크림 1+1후기는 이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