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푸라닭 메뉴추천 블랙알리오+블랙치즈볼 세트

안녕하세요 잡다허당입니다.

오늘은 푸라닭 메뉴추천 블랙알리오

+블랙치즈볼 세트 를 먹은 후기를 써보려고합니다!

 

블랙알리오는 추천 치즈볼은 그닥이였어요 ㅎㅎㅎ

선물받은거라 그냥 먹었습니당:)

 

 

번거롭게 한번더 포장해서 오네요..ㅎㅎ

 

모양은 이쁜 블랙 치즈볼.. 먼가 일반

치즈볼이 더 맛있어요~

노란 단무지 같은무 약간 십니다 ㅎㅎ

블랙알리오 푸라닭 베스트 메뉴 인거같아요.

순살이 변경이 안되서 뼈로 먹었어요.

겉바 촉촉해서 소스랑 마늘이랑 먹으니 

꿀맛!

 

푸라닭 처음 먹어보는데 맛있는편이였씁니당!! ㅎㅎ

 

 

오늘은 푸라닭 메뉴추천 블랙알리오

+블랙치즈볼 세트 를 먹은 후기는 끝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