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구 수성못 맛집 뜨삽 카페 핸즈커피 리뷰

안녕하세요 잡다허당입니다.

오늘은 대구 수성못 맛집 뜨삽과 핸즈커피 카페에서 

먹은 후기를 써보려고해요!! 

 

대구 수성못에서 사진도 찍고 카페도 많은데

친구가 추천해준곳이라 다녀왔습니당:)

 

샐러드가 너무맛있어서  깜짝 놀란 뜨삽 

핸즈커피도 케이크가 넘 맛있었어요~!!

 

 제일 맛있었던 부라타 치즈 샐러드 19,900원  

부라타치즈가 핫하죠 ㅎㅎ 찢으면 안에 

부드럽고 고소한 치즈 가득, 샐러드 소스가

바질페스트랑 같이 있는거 같은데 너무 맛나요.

 

빵과 찍어 먹으면 굿!

과일치즈도 많이 들어있어서 .. 이건 꼭 추천합니당~!

 

다음번에는 1인 1샐러드를 시킬기세로 먹었어요. 넘 맛나요..ㅎㅎ

 

감베리피칸테 18,900

 

매운맛이 도는 깔끔한 토마토 파스타~~! 둘중에 한개가 좀 맵게 

느껴져서 저는 잘 못먹고 친구가 잘 먹었어요.

감베리크레마 18,900원

약간 매운맛에 고소해서 느끼하지 않게 먹었어요 

 

맛은 무난한듯!

 

수성못 구경도 하고 사진도 찍고 너무 좋았던 날 ,

친구를 몇년만에 만나는지.. 수다 삼매경에 빠지고

좋은 시간을 보냈답니다.

 

핸즈커피 에서 자몽에이드와 밀크티,

밀크티케이크 너무 맛나욤 ㅎㅎ

배가 불러도 맛있으니~~

핸즈커피도 수성못 카페로 꼭 추천해드립니당.

 

대구 수성못 카페 맛집 리뷰는 이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