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클리오 킬커버 앰플쿠션 2020 에디션 진저 후기

클리오 킬커버 앰플쿠션 2020년

리미티드에디션 진저 색상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잡다허당입니다^^ 오늘은

클리오에서 인기라인 킬커버 앰플쿠션 2020년 리미티드 에디션 버젼

진저 색상 구매 후기를 써보려고해요!

 

전 기존 킬커버 앰플쿠션 진저색상을 썼었고..

그다음에 헤라 미스트 new

버젼을 쓰다가 안되서 결국

똑같은 라인으로 다시 구매를 했습니다ㅠ.ㅜ

 

 

 

 

저는 2020년 버전으로 구매했습니다.

올리브영 50% 첫구매 쿠폰을 받아 원가 32000원 (리필포함)

-5천원 할인 금액으로 샀어요.!!

 

최저가 검색후 구매하시면 저렴한게 나올수도

있씁니다 ㅎㅎ!

 

 

 

오늘 자세히 보니 클리오 킬커버 광채쿠션 자외선 50+++

미백과 주름개선에 도움을 주네요..ㅎㅎ

 

 

 

 

기존 진저 색상보다 약간 밝게 나와서

좋습니다.

 

머리카락도 덜 묻고 약간 리뉴얼 된느낌입니다^^

 

봄이라..건조해서 그런지 ㅎㅎㅎ

엄청 촉촉하지 않아요..

 

 

 

 

 

 

기초+ 수분크림> 프라이머 선크림> 앰플쿠션 을 바른 후 모습입니다.

피부톤은 22호 정도 되구요. 각질제거 X

 

 

 

기존 진저보다 밝기 밝아짐!

촉촉한 느낌보다는 살짝 매트해진느낌 ..!

커버력은 동일한것같습니다 

 

 

 

약간 화사한 화장이 되어~ 22~23호 분들도 

무난하게 사용할수 있을꺼같아요.

 

 

무난하게 쓸수있는 쿠션으로

추천해드려요~!

 

 

전 민감+복합성이구요.

트러블은 나지 않는거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