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영등포타임스퀘어 떡볶이 맛집 빨강 떡볶이 1인분 3500원대

안녕하세요 잡다허당입니다.^^

오늘은 영등포타임스퀘어 떡볶이 맛집 빵강떡볶이리뷰에용!

 

제가 먹은 메뉴는 

치즈떡볶이 1인분,오징어튀김,오뎅,꼬마김밥을 먹고 왔습니당!

영등포 타임스퀘어 근처에 있어서 저렴하고 맛있게

먹을수 있는곳이였던거같아요! ㅎㅎ 

 

 

1단계로 먹었는데 아이와 함께 먹어도될 매콤달달한맛!

맵지 않았어요~ 꼬마김밥과 오징어튀김과 같이 먹으니 더 맛있었어요.

오뎅은 생각보다 별로라 비추합니당 ㅎㅎ

 

 

누들떡볶이 짜장떡볶이 빨강떡볶이 

가격대가 무난한 편입니다.

 

저희는 기본인 1단계 빨강떡볶이 +치즈 떡볶이를 시켰습니다.

오징어튀김 2개 오뎅꼬치 3개 꼬마김밥 도 먹었어요.

날치알도 맛있을꺼같아요 ~~~

 

 

하트 접시에 나와서 더 귀엽네요. 왼쪽에는 오징어 튀김

오른쪽에는 꼬마김밥입니다. 

튀김은 바삭바삭한 편이였어요! 

 

오뎅은 좀 오래된 맛이라.. 비추합니당 ㅎㅎ

 

치즈 떡볶이는 슬라이스 치즈 2개로 나와서..그냥으로 먹는게

나을꺼같아요 ㅎㅎㅎ 모짜렐라를 생각했었는데.. 놀랐지만

 

떡볶이 맛은 맛있어용!!ㅎㅎㅎ 달달구링

 

 

내부도 넓은편이라, 떡볶이 먹고 싶을때 추천합니당 ㅎㅎ

타임스퀘어 앞편쪽 골목에 있습니당~~ 

 

타임스퀘어 떡볶이 가성비좋은

맛집으로 추천추천해드려욤!!

 

사진을 보니 또 떡볶이+튀김이 먹고싶어집니당 ㅎㅎㅎㅎ

ㅠ.ㅜ..이론이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