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역곡 떡볶이맛집 치킨플러스 가톨릭대점 후라이드+양념치킨까지

안녕하세요 잡다허당입니다.

오늘은 역곡 떡볶이맛집 

치킨플러스 가톨릭대점 후라이드+양념치킨까지

먹은 후기를 적어 보려고합니다.

 

요새 배달이 잘 되어있어서 일주일에 한번씩은

꼭 배달음식을 먹게되는거같아요.

이번주는 치킨이 땡겨 치킨플러스에서 후라이드 양념을 

먹었습니다.

 

치킨플러스 치킨맛은 옛날 통닭같은 맛으로

너무 자극적이지 않고 평범했어요.ㅎㅎ 

 

떡볶이가 정말 맛있어서~~

아이와 잘먹었습니당:)

 

역곡 떡볶이맛집 치킨플러스 

가톨릭대점 후라이드+양념치킨을 시킬때 첫주문 리뷰 이벤트가

있어서 받은 떡볶이에요!

 

예상외로 떡볶이 치킨 조합굿!

 

옛날에 사먹는 통닭같이 간이 쎄지 않아서

바로 먹으면 맛있는 치킨플러스 후라이드

양념듬뿍 양념치킨입니다 ㅎㅎㅎ 밥비벼 먹기 좋은

맛입니다. 무난해요!

 

가격은 5천원 ㅎㅎㅎ 양도 많고 떡볶이가 면처럼 길쭉합니다.

오뎅도 듬뿍 ,치즈떡도 같이 들어 있어요.

 

안에 사진을 찍을껄 그랬어요. 먹자 바자 순삭..ㅎㅎ

완전 강추에요~~

 

여기가 ㅠㅠ 역곡 떡볶이 맛집인가봅니다.

무와 콜라도 같이 왔어요 ㅎㅎ 

 

역곡 치킨플러스 메뉴도 다양하고 가격도

저렴하게 두마리치킨 세트로 먹었구요.

 

다음에는 순살로 먹어보고 싶네요 ㅎㅎ

떡볶이가 생각나는 맛이라~~ 역곡 떡볶이 먹고싶을때

추천해드립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