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행담도휴게소 호두과자 후기

안녕하세요 잡다허당입니다.

오늘은 행담도 휴게소 호두과자 ,어포,노브랜드버거후기를 써보려고합니다:)

 

호두과자만 사진이 있어요..ㅎㅎㅎ 먹느라 정신이 없었네요~~

휴게소 들리니 먹기 바빠서 원..ㅎㅎ

 

날씨가 추우니 하늘이 참 예뻤습니다.

 

행담도 휴게소에도 호두과자를 파는데요.

달달하고 바삭한 식감이였어요.

 

이날 포도호도과자??를 다른곳에서 먹었는데

은근 맛이 있더라구요 ㅎㅎㅎ

 

바닷가를 볼수 있는 행담도 휴게소 ㅎㅎ

먹거리가 많이 있습니다!

 

소세지 핫도그 오징어구이 감자 만두 어묵 떡볶이등등

 

많이 있는데 그중에 어포랑 , 노브랜드 버거, 호두과자를 사먹었어요.

 

호두과자는 10개정도 3000원에 팔고 있어서 

비싸지도 않은 달달한 간식이라 휴게소에

들리면 자주 사먹는 간식이에요! ㅎㅎ

 

따뜻해서 바삭하고 부드러운 식감이였답니다. 좀달아서 ㅎㅎ

단거 좋아하시는분들은 추천해드립니당!

 

노브랜드 버거는 미트마니아를 먹었는데 소스가 너무 많아서 

맛은 좋은편이였지만 ㅠㅠ 먹기 불편했어요 ㅎㅎ 

 

어포는 튀긴거라~ 좀 느끼했답니다..ㅎㅎㅎ

 

휴게소 음식중 어떤걸 

좋아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