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일렉트로룩스 유선 청소기 사용후기

안녕하세요 잡다허당입니다.

오늘은 일렉트로룩스 유선 청소기 사용후기

써보려고합니다!

 

집에 있는 유선청소기가 너무 오래되고

고장이나서, 알아보다가 변경하게 되었어요 ㅠㅠㅠ

 

아쉽지만 같은 모델은 단종이라~~ 넘 아쉬웠어요.

 

일렉트로룩스 유선청소기 가격은 78000원으로 구매하였어요.

유선청소기 기준 조금 비싼편 ㅎㅎㅎ

 

 

택배로 받아보니 큰 박스채로 와요. 열어보니 완충재가 있어서 다행히 망가지진

않았어요. ㅎㅎ

 

크기가 큰편~~ 무게는 3.1kg 제가 하기가 조금 무거워요.

기존에 쓰던게 1.5kg 정도라..ㅎㅎ 조금 무겁게 느껴집니다.

 

다만 흡입력?? ㅎㅎㅎ 쎈편이라~~ 1,2단계가 있는데

2단계도 충분히 먼지를 잘 빨아들이는거같아요.

 

사용법도 간단히 나와있어서 한번 보고 시작하면 좋을듯합니다.

뒤에 나사를 풀러서 끼워야되요. ㅎㅎㅎ 드라이버가 필요!

첨엔 안껴져서 놀랐어요~~ 

아래 판이 있어서 세워둘수 있고 선정리가 편리해요.

6M 라 충분히~~ 선이 길어서 이곳 저곳 돌아다니면서 청소하기가

수월했습니다.

 

바디가 화이트라 깔끔한모습! ㅎㅎ 

약간 무거운것 빼곤 먼지통 가는것이 쉽고, 흡입력이 

좋아요~~

 

월룸또는 20평대 미만에서 유선 청소기로

일렉트로룩스 청소기 

추천해드려요..! 

 

팔힘이 약하신분들은 하이X트나 전자제품 매장에서 

들어보시고 사용해보시는것도 추천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