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트레이더스 이지필 붉은 새우 리뷰

안녕하세요 잡다허당입니다.

아이 생일이라 구매하게 된 

자연산 붉은새우 

트레이더스 이지필 새우리뷰를 해보려고합니다:)

 

크기가 크고 살도 달고 요리를 하면 빨간색소가 있어서

맛깔나게 보여요~! 

 

그냥 삶아 먹고 초장 찍어먹고 애호박 새우볶음, 볶음밥, 스파게티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어요.

 

가격이 900g 

27000원대  가격이 조금 비싼편이라 자주는 못먹어도 

자연산 붉은새우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이지필 붉은새우는 껍질이 있어요. 깨끗히 헹군후 사용합니다.

 

물에 삶았어요. ㅎㅎ 이렇게 꼬부라지면 다 삶아진것!

내장제거도 되어있어서 참 좋구요. 크기도 실하고 맛도 좋은편이라,

 

추천해드립니다:) ㅎㅎㅎㅎ

 

생일이라 반정도 삶았는데 양이 많았어요~ 여러가지 요리에

잘어울리고 고급져보여서 마음에 드는 이지필 붉은새우

 

가격이 조금 더 저렴하면서 이마트에도 팔았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