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치킨마루 메뉴 가격 윙봉 오리지널 포장

안녕하세요 잡다허당입니다^^

오늘은 주말에 중복이에요.

치킨 먹기 참 좋은날이네요 ㅎㅎ

치킨마루 메뉴와 가격을 알려드릴께요!

 

제가 사먹은건 윙봉 오리지널 포장입니다:)

윙봉 가격은 11500원 날개 아래,위부위가

같이 들어있어요 가격대비 양도 괜찮은 편이에요^^

저희동네 치킨마루는 맛이 좋아서 후라이드로 

가끔 사먹습니당!

 

 

[윙봉 오리지널맛 ]

바삭바삭하게 튀겨져서

참 고소해요. 치킨은 잘 튀기는곳에서

먹는게 맛있어요. 치킨마루 포장이 30분 걸려서 집에 들렸다가

다시 가질러 갔었어요 ㅠㅠ 

 

전화를 미리 하고 가는게 빠를듯 싶네요 ㅎㅎㅎ

 

치킨마루 메뉴가 많아요.

똥집후라이드 11000원 윙봉오리지널 11500원 

간마무쵸 12500원 윙봉 레디핫 12500원 

현금가가 -천원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수 있어요.

 

빠사칸 현미 12900원 허니 14500원 

반반도 14500~15000원입니다. 치즈볼과 쏘떡쏘떡 

감자도 팔고 있어요. 

 

[치킨마루 순살 메뉴 가격]

크리스피 눈꽃 양념 마늘, 레디핫 파닭 허니 맛이 다양하네요.

 

크리스피는 약간 매운양념이 들어간 후라이드에요. 

먹었는데 어른들이 먹기 좋은맛 매운맛을 못먹는 

아이들은 못먹어요 ㅠㅠ

원산지는 국내산!

 

새로나온 79깡정 89콘치즈도

 

먹어보고는 싶어요 ㅎㅎㅎㅎ

 

기본에 충실한 오리지널 고소하고 바삭해서

생각나는 맛입니다.

가격대도 국내산이라 무난하구요. 

 

맥주와 먹으면 딱인것 같아요!

 

무도 맛있어서 ㅎㅎㅎ같이 먹으면

참 잘어울립니다. 

 

오늘은 벌써 중복이 다가왔어요.

특히 날씨가 맑아서 너무 기분이좋아요!

 

즐거운 주말 보내시구요.

맛있는 음식 사 드셔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