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칠갑농산 나이를 거꾸로먹는 떡국 후기

안녕하세요 잡다허당입니다.

오늘은 11번가에서 구매한 

칠갑농산 나이를 거꾸로먹는 떡국 후기를 써보려고합니당!

 

착한가격~ 쌀도 국산이라 먹어보니 쫄깃하고

가성비 굿!!이였어요 ㅎㅎ

다만 같이오는 사골육수가 간이 되어 소금을 안넣어도 될꺼같습니당 ㅎㅎ

 

7900원 무배 500g 떡국떡 2개 사골육수 4개 구성입니다.

무료배송까지... 정말 싼 가격 ㅠㅠㅠㅠㅎㅎ

 

떡국이 먹고 싶을때 구매하면 최고 ㅎㅎ

 

사골육수는 뉴질랜드산입니다 ㅎㅎ

 

그래도 호주산이라 좋아요~~

 

사골육수와 떡국떡만 넣고 끓여도 맛났어욤!!

 

가성비좋은 칠갑농산 나이를

거꾸로먹는 떡국 후기끝! ㅎㅎ

 

믿고 구매하셔도 좋을꺼같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