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발라즈 그 유명한 치즈케이크 딸기맛 후기

안녕하세요 잡다허당입니다.

오늘은 발라즈 그 유명한 치즈케이크 딸기맛 후기를

써보려고합니다:)

 

카카오톡 선물로 선물 받았어욤!! ㅎㅎㅎ 맛은 

무난 치즈 케이크 좋아하는데 얼려서 먹으니~~ 먹을만 했습니당.

개인적으로 딸기를 별로 안좋아해서 ..없는게 더 맛있을듯 합니다.

택배로 하루만에 오는 ㅎㅎㅎ

발라즈 그 유명한 치즈케이크 딸기맛!

 

빵도 촉촉하고 크림치즈양이 정말 많아서

꾸덕꾸덕 ㅎㅎ 부드럽습니당 

위는 딸기맛 요플레같은 맛이라  저는

중간 맛 (치즈) 가 맛있었어요.

 

제스타일은 아니였지만, 맛있는 선물이였습니다.

색상 넘 예뽀욤 

한조각당 374칼로리 낮지 않지만 꾸덕하고 

맛있는 딸기치즈케이크 였습니당.

 

발라즈 그 유명한 치즈케이크 딸기맛 후기

이만~~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