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글리터 아이섀도우 추천 릴리바이 글리터존 존예! 08핑크오팔

안녕하세요 잡다허당입니다.

오늘은 

글리터 아이섀도우 추천해드릴려고합니다.

릴리바이  글리터존 존예!

08핑크오팔 입니다.

 

가격대비 양,퀄리티 혜자스러움!!

손가락으로 톡톡바르면 존예~

많이 바르면 부담스러울수 있으니 주의부탁드려욤..ㅎㅎ

 

릴리바이레드 립스틱과 글리터 아이섀도우가 필요해서

구매하게된 글리터존 08핑크오팔입니다.

 

후기를 보니 너무 이쁘다고해서, 구매하였어요..ㅎㅎ

 

 

왠일입니까 ㅎㅎㅎㅎ진짜 저 웜톤 인데

핑크 잘안쓰는데.. 핑크빛은 바르면 돌지 않고

반짝반짝 큰펄,작은펄 너무 이뻐요~

 

손가락으로 아주 소량만 발라주는게 포인트

눈동자 아래 톡톡톡 발라줍니다.

 

너무 소량 발라야되서

써도써도 줄지가 않아요..ㅋㅋ

 

 

가격이 더 싸졌어요..ㅎㅎㅎㅎ진짜

실제로 화장을 본

친구가 추천해달라고해서 캡처해서

보내준거에요. 내돈내산입니다 ~~

 

후기 사진이 없어서 아쉽지만

전 매일 바르고 다닙니다~~정말 예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