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cu편의점 초코찰떡꼬치 김치크림볶음밥

안녕하세요 잡다허당입니다. 오늘은 

cu편의점 초코찰떡꼬치 김치크림볶음밥을 사먹어 보았습니다.

 

CU편의점 초코 찰떡 꼬치 찹쌀 국내산, 준초콜릿,초콜릿 소스, 코코아분말

가격 2300원이였나 ㅠㅠㅠ2500원인가 헷갈리네요.

여튼!! 맛있어보이고 재료가 좋으네요~~ 

 

먹어 보겟씁니다.

 

알이 3개 3꼬치가 들어 있습니다.

 

코코아 분말이 듬뿍 ~~ 안에는 초콜렛과 초코칩이 상당히

많이 들어있어서 이건 

"초코다"

 

하는 엄청 달달한 맛입니다.ㅎㅎ

떡과 초콜렛을 찍어 먹는 너낌..

 

진짜 초콜렛 듬뿍 먹고 싶은 날 추천 해드립니다.

맛있는 편!!! ㅎㅎㅎ 

두번째 CU 김치크림 볶음밥 열어보니 직접 볶아야되는 센스??

비추에요 ㅠㅠㅠ

그림대로 .. 볶아 있어야되는거 아닌가요;;

따끈한 밥과 맛김치소스, 크림치즈소스 통 4가지로 

구성되어있씁니다.

집에와서 펼쳐보니 황당 ㅠㅠㅠㅠ

전 집이라 집에서 그릇에 옮겨 전자렌지에 돌려 

밥과 김치소스를 섞어 위에 

크림치즈 를 살짝 뿌려보았어요.

그냥 김치 국물에 말은 너낌.....

 

진짜 비추입니다~~ 가격이 4300원이였던가 했는데..

맛은 그닥이였습니다..ㅠㅠㅠ

 

아쉬운 CU편의점 김치크림 볶음밥 / 맛있던 초코찰떡꼬치

리뷰는 이만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