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철산역 맛집 언니의식빵가게 유기농 치즈식빵!

안녕하세요 잡다허당입니다.

오늘은 철산역에서 가까운 언니의 식빵가게 리뷰를

하려고 합니다.

 

유기농 국내산 밀가루를 이용해서 더 맛나는거같아요~~

내돈내산입니다:)

 

아이가 성애병원을 다녀서 한달에 한번씩 가게되는거같아요.

치즈식빵 쫄깃하고 고소하며 계속 먹게되는맛!

철산역 맛집으로 인정합니당 ㅎㅎ

 

치즈식빵외에 많은 종류의 식빵이 있어요.

11시 오픈~ 시간 별대로 나오는 

언니의 식빵가게

 

매장은 작지만 빵이 갓나온게 보여요 ㅎㅎ

 

식빵이 갓나와서 따끈하게 구매! ㅎㅎ

 

치즈식빵도 좋구 나중에 밤 식빵도 구매 하고싶어요.

밤식빵과 호밀식빵은 좀 늦게 나오네요 ㅠㅠ 

귀여운 비닐에 담겨있어요~~

포슬포슬 갓 구운 식빵 최고 ㅎㅎ

따뜻할때 먹거나 얼려서 전자렌지에 살짝 돌려먹으면

꿀맛!

 

당일날 만들어서 더 맛있고 

유기농 재료로~~ 넘나 괜찮은곳인거같아요.

빵순이는 좋습니당 ㅎㅎㅎㅎㅎ

 

철산역 언니의 식빵가게 추천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