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명랑핫도그 메뉴와 가격 고구마 통모짜/갈비맛 핫도그

안녕하세요 잡다허당입니다.

오늘은 명랑핫도그 메뉴와 가격 그리고 

고구마 통모짜와 숯불갈비맛 핫도그 리뷰를 하려고해요!

 

갓 튀겨내서 나오는 명랑핫도그 , 

핫도그 먹고싶을때 자주 들리는 매장이랍니다..ㅎㅎ

 

 

요새는 세트박스로도 많이 구매하시더라구요~ 저는 

숯불갈비맛과 고구마 통 모짜를 시켰어요.

 

 

세트박스를 구매시 소스가 같이 들어있어서 

여럿이 먹기 좋을꺼같아요..ㅎㅎ

 

감자 통모짜도 맛나고~~ 기본도 맛나욤

 

요새 철인황후에도 지원하나봅니다..ㅎㅎ 

갓나온 핫도그들~~ 집에와서 케찹뿌려서 먹었어요!

 

포장해와도 따듯하니 안에 모짜렐라치즈가 가득한 통모짜~

햄이 맛있는 숯불갈비맛 핫도그도 추천해드립니다.

 

명랑핫도그 메뉴들과 맛은 갓 튀겨내서 지점마다 맛이

비슷한거같아요 ㅎㅎㅎ 소스는 치즈+칠리 추천해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