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영등포맛집 OUR 아우어 카페 더티초코 빵리뷰

안녕하세요 잡다허당입니다.

오늘은 영등포맛집 OUR 아우어 카페 리뷰를 해보려고합니다.

위치는 롯데백화점 1층에 있어요. 주말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많고 빵종류는 적어 보였습니다.

 

크루와상종류의 빵이 많아 보였어요. 저는 테이크 아웃을 했습니다.^^

앉아서 먹을 곳도 마련되어 있어요. 카페처럼 커피도 같이 팔구요!

 

밀크티와 선물용 음료 작은 케이크들.. 가격대가 

있는편 ㅎㅎ 

빵들은 4~5천원대 큰건 크당 ㅎㅎ 베스트 상품을 먹어 보았어요.

이날 발렌타인 데이라 초코가 땡겨서 초코가 듬뿍 발라져 있는걸

사보았어요. 이름 모름 ㅠㅠㅠ

더티초코도 맛있어 보여서 구매했어요.. 

초코 두개는.. 실패 ㅠㅠㅠ; 넘달아요 

 

담백한 빵도 있으니, 담백한쪽으로 구매하는게 좋을듯요.

더티초코는 맛있어요. 부드럽고 초코초코한맛

 

왼쪽은 엄마손파이에 초콜릿 듬뿍..둘다 달아서 ㅠㅠ너무달아서 

먹다가 안먹음;;;

 

생각보다 평범했던 영등포맛집 OUR카페 

더 맛있는 빵을 먹어 보고싶어요 .. 전 식빵류가 좋은듯 ㅎㅎㅎ

 

빵순이는 이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