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햄스터

햄스터 키우기 잠 자는모습 영상도 올렸어요!

안녕하세요 잡다허당입니다.

오늘은 햄스터 키우기 잠자는 모습을 올릴려고합니다.

 

저는 첫째 펄햄스터,둘째 푸딩햄스터를 키우고 있는

초보? 집사랍니당 ㅎㅎ

 

아이들이 1년을 넘게 살아서 애기때 사진으로

햄스터 잠자는모습과 일상 모습을 찍어서 짧은 영상으로

만들어 보았어요!

 

햄스터는 10~12시간은 자는거같아요 ㅎㅎ 

야행성이라 밤 10시부터나 저희 자는시간에

맟춰서 노는거같아요 ㅋㅋㅋ

 

첫찌 펄 햄스터 츄츄입니다.

츄츄군인데 ㅎㅎ 여자같이 예쁘게 생기고

성격도 순한 편입니다. 야채를 좋아하는 

초식남 ㅎㅎ 스타윌!!

 

어릴때부터 골고루 먹어서인지

골고루 먹는스타일입니다 햄스터 키우기

하실때 어릴때는 이것저것 먹여야겠습니당 ㅠㅠㅎ 

 

 

츄츄양양이의 짧은 영상입니다.

 

둘찌 양양이 입니다.

귀여운 외모와 다르게 호기심이 많고

곡식파 입니다 ㅎㅎ 편식이 심해서 

싫은건 안먹습니당 ㅎㅎ

 

 

양양이의 사진들 
츄츄군의 먹방 

더 많은 영상은 유튜브에서 츄츄양양을 검색하여 보아주세요 ㅎㅎ

짧은영상을 찍어 올리고 있습니당! ㅋㅋ

 

첫찌는 베딩을 좋아하지 않아서 밖에서 자요

첫찌 어릴때 밖에서 잠 자는 모습입니다.

 

지금보니 애기애기 하네요 ㅠㅠ

소저 아래에서도 자고 ㅎㅎ 

노숙도 합니당 ㅎㅎ 

 

허당미 넘치는 츄츄군 ㅎㅎ 

둘찌양양이도 넘 사랑스럽습니당

 

햄스터 키우기 잠자는 모습 어떠셨나요??

다른 햄찌들도 어떤 모습으로 자는지 궁금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