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햄스터

첫찌 펄 햄스터 키우기 1~12개월 사진 입니당:)

첫찌인 펄 햄스터 키우기

 1~12개월 사진 입니당:)

 

저희집에 온지 365+2일째

 

 

여자같아보이는 남아 츄츄

손도 한번도 안물고 너무너무

깔끔하고 이쁘게 생겼답니다.

 

햄스터는 처음 키워보는대요.

네이버카페 햄사모에 가입해서 

필요한 물품 알아보고 인터넷으로 구입후
마트에서 입양해왔습니다:)


햄사모 가정 입양을 추천해드려요!

 

 

크게 아프지 않아서 넘 고맙고

많이많이 소중하고 예쁜 펄 햄스터에요.

 

 

처음 집에 온날 +1일째 (생후 한달) 

 

 

 

요새는 잘먹고 쑥쑥 많이 컸어요.

초반에 베딩 알러지가 있어서 

신경을 써주니.. 

 

크니까 좀 덜한거같기도하고..ㅎㅎ 

 

해동지와

아스펜베딩은 좀 알러지가 덜한거같아요.

 

 

 

 

겁이 많고 작고 말랐었어요. 무염 국수 얌얌 

 

 

순한 성격인 츄츄

 

초반엔 매일 핸들링 시도를 하니..

싫어 하더라구요 ㅎㅎ 

 

물진 않고 한달뒤 핸들링 가능해졌습니다.

 

햄스터 키우기 할때에는 시간이 약이에요 ..

1~2달은 안만지고 천천히 밥이나 간식주면 

 

핸들링이 자연스럽게 가능하답니다!

 

 

 

베딩 알러지로 코가 부어있어요. 아스펜+해동지 (환기) 교체해줌 
꽃미모 시절 많이 먹지 않아 살이 찐 타입은 아니에요 
베딩 알러지후 따로 베딩을 넣어 주는 통 
여름엔 더워서 밖에서 자요 

 

 

 

역시 자는건 짱귀여워요.

 

 

 

 

 밤에 찍으니 화들짝 ㅎㅎㅎ

 

햄스터들은 야행성이라 10시 이후에 활동해요!

 

 

 

 

ㅎㅎ 제눈엔 너무너무 이뻐서 찰칵!

 

 

 

 

태어난지 1년되서 축하축한날!

 

제가 만든 이유식 케이크!ㅎㅎㅎ

 

앞으로도 첫찌,둘찌

오래오래 살아주었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