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햄스터

햄스터 키우기 간식 사료추천

안녕하세요 잡다허당입니다.

오늘은 햄스터 키우기중 간식과 사료추천을

해드리려고합니당!

 

전 햄스터 두찌를 키우는 집사입니다!

 

아이들 마다 입맛과 취향이 틀리니

샘플을 먼저 사서 먹이고 구매하시면 더 

쉽게 좋아하는 간식이나 사료를 먹일수 있습니다.

 

이갈이 간식인 덴탈츄 XXS 두찌다 좋아하는 간식입니다.

하비스트 룹스도 고소해서 잘 먹는 간식같아요.

코코넛슬라이스 /볶음 피메밀도 잘먹어서 가성비굿이에욤!!

한팩당 천원대라 엄청 오래 먹일수 있습니다.

 

아주 조금씩 줍니당 ㅎㅎ 

제일좋아하는 간식은 말린 밀윔인 애벌레입니당 ㅎㅎ 

매일매일 줘도 좋아합니다! 2개씩 꼭꼭 주고있어요.

 

말린 호박은 첫찌만 좋아합니다. (야채 좋아함)

 

사료는 그로비타 햄스터 사료를 먹입니다. 둘다 잘 먹는편이고 

첫찌가 더 잘 먹습니다.

이유식도 가끔 주고, 영양제도 사서 조금씩 넣어줍니다.

 

이가 늘 자라서

이갈이 사료는 꼭 한개씩 넣어주세요^^

 

설사예방초는 첫찌가 잘먹고 둘찌는 약간 먹는것 같아요.

아카시아꽃도 첫찌가 너무 좋아합니다 ㅎㅎ 둘찌도 먹는데 조금씩

먹습니다 

 

<야무리게 먹는 호박 말랭이 먹방입니다>

되도록 골고루 맛있는 간식과 사료를 주려고 노력해요!

야채도 꼭꼭 말린 애호박,당근,사과등도 잘 먹어서 넣어주고있답니당.

 

아이들에 따라 안먹는것도 많이 있습니다 ㅎㅎ

기호에 따라 호불호가 갈리니 

샘플을 꼭 먹여보시고 구매해주세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