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행담도 휴게소 추천 먹거리 많아요.

안녕하세요 잡다허당입니다.

오늘은 행담도 휴게소 먹거리를을 둘어보겠습니당:)

 

행담도 휴게소에 들려서 멀 먹을지 고민하는중에

사진을 찍어보았어요. 바다가 보이는 햄담도!

사진 찍을 포토존도 있어서 둘러보시면서 사진도

찍고 먹을 것도 사먹으면 좋을것 같아요.

 

행담도 휴게소 모습입니다. 

에그몬 매장도 있구요. 

강남 붕어빵 매장도 있습니다. 

천연발효종을 쓴 소미미 단팥빵 

 

슬러시와 동빵 모양이 3가지에 특이해서 

사먹어보았습니다.  옥수수 바닐라 초콜릿

좀 단맛 가득 ..ㅎㅎㅎ 무난한 맛이였어요!

 

 

더 들어가보니 생활의달인 꽈배기 

생각보다 너무 비싸게 파네요; 

토스트 핫바 호두 과자 떡볶이 등등 먹거리들이

참 많았습니다. 전 그전에 들린 휴게소가 많아서 

배부른 관계로 한개만 사먹었어요 ㅠㅠㅎ

 

핸드메이드 술잔과 악세사리, 인형들도 팔아서

너무 예뻤어요~~

 

이날 미세먼지가 안좋아 

사진이 잘 안나왔지만 바닷가 모습입니다.

 

행담도 휴게소 작은 포토존 ㅎㅎ 

노브랜드버거와 커피집도 있어서 

배고플때 들리면 먹거리가 많은 행담도 휴게소:)

 

바다도 보여서 들리기 좋은

휴게소로 추천해드릴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