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제주도 가볼만한곳 아침미소목장 젖소우유주기

안녕하세요 잡다허당입니다.

 

오늘은 제주도 가볼만한곳으로

아침미소목장을 다녀왔습니당!

 

젖소 우유주기와 사료주기 체험도 하고 

우유 아이스크림도 먹고왔어요.

 

날씨가 좋아서 포토존에서도 사진도 

찍고 예쁜 아기자기한 젖소농장인것같습니다.

 

다만 가는길이 구불구불하고 주차할 공간이 적다는게

단점입니다 ㅠ.ㅜㅎ

 

 

 

 

우유체험은 가운데 부분으로 가면 

자동 우유판매기 에서 우유를 사서 줍니다:)

 

개당 3천원씩 사료도 살 수있습니다.

사료는 어른 젖소에게 줘야되서 다른장소에서 주었습니다.

 

 

 

가는길에 다른 소와 강아지도 구경하고, 

우유를 구입하였습니다.

 

사료와 우유 사진입니당ㅎㅎ

 

 

 

두마리씩 있는데 한 아이를 주었어요ㅎㅎㅎ

먹는모습이 넘 귀여워요~~

 

아이가 어리면 오기 더 좋을거같습니당.

아이와 오는 분들이 많이 보였어요!

 

 

 

 

날씨가 너무 좋아 포토존에서도 사진도 찍고 

잔디밭 농원 모습도 찍어 보았습니다. 빨간 건물이 카페입니다.

 

우유 요구르트를 직접 만들어서 판매를 하고 있어요.

 

젖소에게 우유,사료 주기 체험후 가보았어요.

 

 

 

어른소인 비와 세리 ㅎㅎㅎ
다들 이름이 있어서

더 귀여워요. 아이가 먹이주면서 조금씩 만져보았어요~~

 

신기하니 넘 좋아하네요!!

 

 

 

빨간 건물이 카페에요!

 

수제요구르트 작은것 2000원 스트링치즈 8000원 

우유치즈아이스크림 3500원 우유 3000원 등 많이 비싸진 않고 맛있는 편이였어요 ㅎㅎㅎ

 

 

밥을 먹고 온 후라 2개만 시켰습니다.

 

 

 

 

제주도 아침미소목장에 다녀오니 재밌었습니다:)

이곳은 날씨 좋은날 추천해드립니당!!

포토존이 있어서 잘나오고 예뻤어요~~+_+

 

제주도 아이와 가볼만한곳으로도 추천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