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제주도 낚시체험 추천 이호털보 배낚시

안녕하세요 잡다허당입니다.^^

올해 초에 다녀온 제주도낚시체험 

처음해 본 배낚시 입니다.

 

우리딸인 초3과 같이 해보았어요!

 

아이와 체험하기 좋은 제주도 낚시체험 이호털보 배낚시를

이용하였습니다. 가격도 괜찮은편이라 추천해드립니당:)

(내돈내산후기)

 

이호테우해수욕장 근처에서 하였구요.

생각보다 잘 잡히고 쉬운편이였어요..ㅎㅎㅎ

제주도의 우럭은 빨간색이라 ~~ 색깔이 넘 예쁘네요.

 

 

 

 

아침 8시인가 9시에 시작해서 2시간정도 예약했어요.

일행이 취소하여 3명이서 배타고 나갔습니다. 

 

날씨가 좋아져서 하늘이과 항구가 예쁘네요-

 

친절하시고 배도 괜찮았어요. 갯지렁이를 이용하여

낚시체험을 하였고 낚시용품,장갑도 다 대여해주세요.(무료)

 

 <이호털보 배낚시 뉴마린호 >

배탈때는 조심조심 탔어요.

제주도 공항에서 가까운 이호테우 해수욕장 바다입니다.

제주도 시내와 산이 보이네요.

 

30분정도 타고 들어가면 배 포인트를 잡으시고 낚시하는 방법과

갯지렁이를 껴서 주십니다. 사람이 많을경우

스스로 해야될수도 있을꺼같아요

 

낚시줄이 감겨져있어요. 30m라 꾀 길게 넣어주어야됩니다.

갯지렁이를 달으니 확확 잘 잡혔어요 ㅎㅎㅎ

 

놀래미??? 은근 큰 크기에요 ㅎㅎㅎ 

생각보다 너무 재밌었던 제주도 낚시체험

안해보신분들은 추천 추천해드립니당:) ㅎㅎㅎ

 

아이와 좋은 추억이 되었어요~

새끼 우럭들이지만 회도 떠먹고

매운탕도 끓여먹었어요..ㅎㅎ

 

사실 사먹는게 쌉니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