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제주도 호텔 휘슬락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잡다허당입니다.

 

오늘은 제주도 호텔 휘슬락 2박 이용후기를 쓰려고해요.

 

지도를 넣으려고 하니 오류가 나네요 ㅠ

제주 휘슬락 호텔< 검색하시면 됩니당!

 

그땐 할인행사중이라 괜찮은 가격으로

2박하고 왔었어요! 

 

아쉬운점은 주차장에서 자동 주차를 해주시는데

약간의 스크레치가..ㅠㅜ.. 

그리고 막 친절하진 않지만, 깔끔하고 전망이 괜찮았습니다.

바다뷰가 아니더라도 ㅎㅎ 날씨만 좋으면

뷰가 넘 좋았어요~~

 

 

 

제주도에 도착하면 야자수 나무들이

반겨줍니다..ㅎㅎㅎ

 

이모습이 넘 좋아서~~ 사진도 찍고 

렌트카를 빌리러 고고!

 

렌터카를 빌리고 나서 휘슬락호텔 주소검색후

짐을 풀러 갔습니다. 주차장으로 내려가면 

 

주차를 해주셔요. 키를 맡겼습니다.

 

내부에는 앉아서 대기할수 있도록 

깔끔하게 되어 있어요. 의자만 있는 ㅎㅎ

 

바다뷰가 아닌 산뷰 ㅠㅠ 첫째날은 

안개가 많이 끼어서 뷰가 좋진 않아요. 그래도 13층?인가

높아서 전망은 좋은 편입니다.

 

저희는 3인이라 트윈베드로 신청했습니다. 맞다..

아쉬운점은 난방이 되질않았어요..

이때가 4-5월쯤인듯한데.. 약간 쌀쌀했었는데

다행히 잘땐 춥진 않았습니다.

 

 

좋은점 :

괜찮은가격 시내랑 가까움 깔끔함 ㅎㅎㅎ

 

제주도 2박할때 들려서 편안하게 이용했습니다~

 

좋지도 나쁘지도 않는 무난한

제주도 휘슬락호텔 

내돈내산 후기입니다.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