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제주도 말체험 ,카트 조랑말타운 갔다왔어요.

안녕하세요 잡다허당입니다.

오늘은 제주도 말체험,카트를 타고온 조랑말타운

리뷰를 하려고합니다:)

 

네이버로 예매시 더 싸게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생각보다 카트가 운전하기 어려워서.. 전 무서워서 바로 ㅠㅠ 

내렸어요. 그외 잘 타는분들은 시간도 넉넉히 탈수 있더라구요.

 

제주도 가면 말이 보여서 말체험을 검색해서 가보았어요. 조랑말체험

인줄 아랐는데 일반 말이 였습니다. 3명이서 한마리씩 탔어요.

10분정도 탄거 같은데 .. 타보니 정말 신기하고 말이 생각보다 컸어요 ㅎㅎ 

 

평일 낮에 방문하여 사람이 많이 없어서 주자 공간이 

넉넉했습니다. 

 

제주도 조랑말타운 들어가기전에 휴대폰을 맡기고 1개만 들어 갔어요.

사진 촬영을 해주십니다~ 모자도 빌려주고요.ㅎㅎ 

 

모자를 쓰니 카우보이 같았어요. 햇빛이 쎄서

말탈때는 모자를 꼭 써야되는거같아요 

 

바른자세를 보고 연습도 해보고 말을 타러 갑니다.

엄청 가까워요 ㅎㅎ

 

계단으로 올라간다음에 말을 탑니다.

앞에서 끌어주시니 

위험한 건 없구요.

 

끝에 달릴때 꽉 잡아야됩니다. ㅎㅎㅎ

 

아이는 생각보다 무서웠다고하네요..

 

저도 살짝 무섭지만

 

재밌었습니당~~

말이 너무 이뻐요...+_+ㅎㅎ

 

 

카트와 승마요금표구요. 네이버로 예매시 

더 싸게 구매하고 갔습니다. ㅎㅎ 가격은 참고하셔요.

 

카트탈때 도와주시는데.. 이런거 ?? 카트 ㅠㅠ못타는 분들은

비추에요. 은근 빨라서 ㅎㅎㅎ 

제스타일은 아니였어요. 고학년정도는 되야지 혼자 탈수 있을꺼같습니다.

 

제주도에 가면 꼭 말체험을 해보고싶었는데

카트도 차고 좋은 추억이 된거같아요 ㅎㅎㅎ

 

카트는 생각보다

제 생각보단??! 위험하니 2명이서 

타는것도 좋은 방법같아요..ㅎㅎㅎ

(운전 잘하는쪽이 운전)

 

비소식이 있다가 그치고 오늘은 날씨가

덥습니다 ㅠㅠ 더위 조심하셔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