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대구 향수공방 지엔퍼퓸스튜디오 나만의향수만들기

안녕하세요 잡다허당입니다.

대구에 친구가 있어서 미리 예약 하고 간 

대구 김광석거리 향수공방 지엔퍼퓸스튜디오

 

<나만의 향수 만들기>

날씨가 해가 없는 날이라 밥을 먹고 대구 김광석거리를 갔어요.

오후시간대라 저희팀과 1팀 더 있었습니다.

 

향수 공방은 처음이여서 어떤 향수를 만들수 있을지 

무척 궁금했어요.

 

처음에는 기본 베이스를 선택하여, 

마음에 드는 오일들을 3~6가지 넣고 1차 

3~4가지 다시 넣으면 2차로 

총 두번에 걸쳐서 원하는 향을 찾습니다.

 

대구 향수 공방도 많지만 지엔퍼퓸스튜디오

직원분이 너무 친절하시고 

설명을 잘해주셔서 원하는 향을 만들었어요.

 

평소에 맡지 않는 향도 맡아보고 친구와 스타일이 달라서

서로가 좋아하는 향기를 알수 있어서 

너무 신기했답니다 ㅎㅎㅎ

 

1,2차 향수를 만든후 이름을 정해 보았어요.

친구는 루미너스 저는 무엇보다 소중한너로 했어요.

 

시향이 다 끝나면 스티커에 날짜와 이름을 뽑아줍니다.

10일 숙성후에 뿌려주면 은은하게 향기가 올라옵니다.

 

예쁘게 포장도 해서 선물용으로도 좋고 

나만의 향수를 만들수 있어서 진짜 만족스러웠어요~~

 

내돈내산<<ㅎㅎㅎㅎ

다음에도 친구와 함께 만들러 가야징 

 

대구 향수공방 너무 재밌었어요.

2시간정도 걸쳐서 코의 후각을 잃었는데~~

특별한 시간이 되었던거 같아 마음에 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