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제주도 동문재래시장 애플통수박쥬스 문어빵 맛나요

안녕하세요 잡다허당입니다^^:)

오늘은 제주도에서 맛있게 먹었던 간식

제주 동문재래시장 내에서 파는 애플통수박쥬스,문어빵을

소개해드릴께요ㅎㅎ! 

 

제주도 여행에서 먹기도 하고 구경도 해서 2박이 짧게 느껴졌습니다!

제주도 동문재래시장에 들리시면 통수박쥬스나 한라봉쥬스

간식거리는 오메기떡,문어빵을 추천해드릴께욤 ㅎㅎㅎ 

 

문어빵 비쥬얼입니다. ㅎㅎ 꼬치에 문어가 꽂아져 있습니다.

보리로 반죽하여 고소하고 담백했어요.

가격은 2500원 치즈를 추가하면 3천원입니다.

 

치즈추가+500원 해서 먹는게 더 맛있었어요!

 

간식거리도 좋구 제주 동문시장에 가면 만원짜리 회팩도 팝니다. ㅎㅎ

만원 2만원 1만5천원도 있네요. 제주도는 딱새우가 유명합니당!!

 

 

애플수박 통주스 야시장쪽으로 가면 파는 애플수박 통주스 

수박 통쨰째로 안을파서 쥬스를 해주고 2통에 7천원에

세일해서 너무 싸고 많이 들어있었어요 ㅋㅋ 

 

예쁜 플라핑고 튜브에 담아 주고 ㅎㅎ 아래는

통수박으로 담아줍니당 1+1!! 

 

맛도 정말 맛있어용 ㅎㅎㅎ

(수박 좋아하는 사람)

 

제주도 동문시장 가면 다시 먹어보고싶은 애플통수박쥬스!

문어빵도 치즈가 들어있어서 고소해요^^*

 

비쥬얼도 둘다 넘귀엽죠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