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오뚜기 오리지널핫도그 리뷰 맛있어욤!

안녕하세요잡다허당입니다.

오늘은 오뚜기 오리지널 핫도그 5개입

리뷰를 하려고합니당!

 

전 이마트몰에서 구입하였어요.정가 7890원정도..

세일가로 4천원대로 구매하였어요!

 

국내산 돼지고기로 햄을 만들어서 

톡톡터지는 식감이 맛있어욤!

 

요새 아이가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서

간식걱정 이 많아서 구입하게 되었어요. 

 

 

전자렌지에

1분 20초간 1개 를 돌리면 바로 먹을수 있답니다.

칼로리는 통 1175 칼로리로 많지 않은거같아요 ㅎㅎ

하루 한개정도 돌려주고 있어욤

 

 

모양도 예쁘고 크기도 적당한편이라

세일할때 사니~~ 더 만족스러웠어요.

 

몇개더 구입할껄 그랬네요..ㅎㅎ

 

맛도 부드럽고 햄맛이 좋은편이에욤!

 

아이들 간식 걱정할때 사두면 좋은 오뚜기 오리지널

핫도그 맛좋은편이라 추천해드립니당!! ㅎㅎ

 

오늘 간식리뷰는 이만욤!! ^^*

 

즐거운 화요일 보내세욤!!